본문 바로가기
일단 먹어보기

[부천] 착한 가격, 푸짐한 양 나름 만족스러웠던 성북동 왕돈까스

by 앤쏘왓 2021. 3. 2.


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성북동 왕 돈까스
간판부터 일단 맛집 포스 확실히 풍겨주시고!
여러번 가려고 했지만 생각보다 일찍 재료 소진으로

문을 닫거나 했던 경우가 있었던지라 몇번 실패했었다

 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 

사실 신중동역 근처에 좋아하는 이자카야에 가려고 했는데

만석이라 걸음을 돌려

그동안 도전하지 못했던 성북동 왕 돈까스집으로 들어갔다

(세상에 이자카야에 예약이라니!)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생각보다 돈까스 종류가 많기도 했고
가격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메뉴판

일단 나는 정식 (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) 를 주문하고
함께 간 젤리빈은 매운 돈까스 주문

 

내가 '나 정식 먹을래'라고 하니

젤리빈이 '하나 시켜서 같이 먹자고?' 라더라

 

무슨소리야 도대체

1인 1돈까스 해줘이지!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 

주문 한 후 기다리고 있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니

돈까스 + 냉면, 돈까스 + 모밀 이렇게 먹는 사람들도 많더라

아.. 왜 난 그 생각을 못했을까 😅😅

 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크림스프와 깍두기

내 입맛에는 조금 느끼하고 달았던 크림스프;;

사실 오빠가 집에서 만들어주는 더 맛있긴 한 것 같다. 

 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드디어 주문한 돈까스 정식이 나왔는데

헐! 크기 보소 😂😂😂

 

돈까스 두 덩어리에 치킨까스 한 덩어리, 그리고 생선까스 한 덩어리

8,000원에 이만큼이면, 가성비 최고 아닌가!

 

두께가 엄청 통통하게 두껍지는 않지만 바삭바삭 하게 잘 튀겨져있고

소스도 약간 달달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독특하게 생각나는 맛이다.

 

월계수 잎을 하나씩 올려서 서빙해주던데

아마 저 월계수 잎이 소스의 비결이 아닐까, 라는 생각🌿

 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 

요건 젤리빈이 먹은 매콤돈까스

한입 얻어 먹어보니 돈까스 소스가 약간 떡볶이 소스처럼 매콤한 느낌이랄까,

매콤하지만 달달한 맛이 강해서 나쁘지 않았다. 

하지만 맵찔이인 나는 한 조각 받아먹자 마자 우엥🤣 바로 물을 찾았다는;; 하핫

(그렇다고 혀에 불이 나는 정도로 엄청 매운건 아니였다)

 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결국 나는 다 먹지는 못하고 

한 덩어리나 남겨버려서 (돈까스 + 왕모밀 이렇게 먹을걸!!)

남은 음식은 포장해 가기로 했다.

 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

식사를 마치고 나서 든 생각인데

확실히 한꺼번에 같은 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질리기는 하는 것 같다.

그래도 다음에 오면 

치즈 돈까스나 마늘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.

 

맛도 가격도 만족스러웠던

부천 성북동 왕 돈까스에 한 번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

 

 

 

성북동 왕 돈까스

ㆍ주소: 경기 부천시 중동로 254길 104

ㆍ영업시간: 매일 10:00~21:30 (명절 2일간 휴무)

댓글